MUSICFOREST

음악이흐르는숲은​

도시의 삶에 지친 분들과 자연을 이어주고 있습니다.
아무 것도 안할 자유와 회색빛 도시를 잠시 잊고 자연이 주는 편안함을 느끼고 숲 속에서 휴식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게스트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려고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자연과 함께 합니다.

HAPPY 700

해발 700 고지의 청전한 환경과 기후는 질병의 치유와 예방에 좋으며, 맑고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리적 특성때문에 여름밤은 시원해 열대야가 없으며, 겨울은 산이 바람을 막아 따듯합니다.

자연 속 휴식

침엽수 숲이 주는 조용함, 한적함, 맑은 공기와 청정한 환경이 주는 상쾌함을 느껴보세요.

숲 속이지만 모기가 거의 없어요. 침엽수가 내뿜는 피톤치드는 사람에게 유익하지만 유해곤충은 못살게 굴지요.

스테이 뒤로 펼쳐진 수만평의 국유림에서 가벼운 등산도 즐길 수 있습니다.

숨 쉬는 집

목조주택은 여름은 시원하고 겨울은 따듯하며, 장마철에도 나무가 습도를 조절하기에 쾌적합니다.

목재는 친환경소재로 사람에게 자극이 적으며, 나무고유의 향은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청결하고 편안한 잠자리

기분 좋은 휴식을 위해 최고급 구스다운, 라텍스 포켓매트리스와 호텔식 침구류를 준비했습니다.

한번 사용한 침구류는 재활용하지 않고 매번 세탁을 하니 안심하세요.

개별 바베큐장

객실마다 테라스에 바베큐장이 있어 타인의 방해 없이 바베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바베큐숯불은 20시까지만 제공하며, 사용시간은 제약이 없어요.

청정계곡

차로 5분거리에 맑고 깨끗한 계곡이 있어요. 아이들과 시원한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계촌저수지에서 평창강으로 이어지는 청정계곡입니다.

벽난로

연인이나 가족들과 따듯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세요. 다음 날까지 이용할 충분한 양을 드립니다.

감자나 고구마를 구워 먹을 수 있답니다.

자연이 만든 눈썰매장

평창의 겨울은 대부분 많은 눈이 내립니다. 눈이 오면 자연이 만든 눈썰매장에서 눈썰매를 즐길 수 있어요.

호스트에게 요청하면 눈썰매를 무료로 빌려드립니다.

별하늘관측

하늘이 맑은 날에는 육안으로 수많은 별들을 볼 수 있어요.

천체동호회에서 와서 전문카메라로 찍은 사진이에요.